반응형

오늘은 스킨푸드 허니슈가 푸드마스크팩을 써보고 솔직한 리뷰를 써보려고 한다. 이름만 들어도 달달한 허니슈가인데 어떤 효능이 있을까 기대가 됐다. 나이가 들면서 좀 더 영양가 있는 화장품들이 필요해지는 피부여서 좀 더 신경을 써야 한다. 그래서 보습 영양 팩을 많이 하는 편인데, 이 푸드 마스크팩은 꽤 괜찮은 제품이 아닌가 생각이 든다.

제품 외관은 다른 푸드마스크 팩들과 같고 허니라는 주제를 가지고 있는 팩이라 노란 패키지로 되어져있다. 개봉 전 기대가 가득했다 ㅎㅎ 요즘 피부가 푸석푸석해져서 각질도 제거하고 영양 보습을 해줘야 했는데 이 팩이 딱 좋았다. 이런 미세먼지, 환절기 날씨에는 각질제거와 영양 보습은 필수인 거 같다. 미세먼지에 피부가 예민하고 푸석한데 각질을 살짝 제거하고 영양보충을 해주면 피부가 나름 숨을 쉬지 않겠는가 ㅎㅎ

개봉을 하자마자 느낀 점은 진짜 꿀단지인가? 했다. 완전 꿀이잖아 생각이 먼저 들고 진한 꿀 향기에 '와 진짜 꿀이네'  이 말이 바로 튀어나왔다 ㅎㅎ 이 팩은 아래쪽에 단단하게 뭉친 블랙슈가 알갱이들이 있는데 그것과 상층에 있는 꿀을 잘 섞어 써야 하는 팩이다. 보기에도 얼마나 쫀득한 영양감을 줄지 보여주지 않는가 ㅎㅎ 아래쪽에 있는 슈가와 섞으면 젖은 모래알갱이 같아지겠지만 말이다.

아주 약간만 섞어 위쪽만 걷어 발라보았다. 딱 영양감을 주는 꿀 텍스쳐라 좋았다. 특히 이 팩은 가을 환절기나 겨울에 좋을 팩같았다. 여름에는 자칫 무거울 수 있는 텍스쳐이다.

이건 박스에 표기된 성분표이다. 전체적으로 봤을땐 향료를 제외한 나머지는 괜찮은 느낌이다. 제일 맘에 드는 성분은 프로폴리스 추출물이 들어갔다는 게 아주 맘에 들었다. 건강을 챙기는 나이가 되니 저런 부분만 눈에 들어오는 것은 아닌가 싶다 ㅎㅎ 이 팩을 바르고 5-10분 뒤에 씻어내면 매끈매끈한 피부가 나오는데 그것이 자칫 미끄럽다고 생각이 들 수도 있을 거 같았다. 그래도 이게 잔여물이 남은 게 아니라 꿀 성분이 피부에 남아서 로션 바른 느낌을 주는 건 아닐까 생각이 든다.

난 이 팩을 바를때 입술까지 같이 발라 사용했다. 입술각질도 같이 불려서 제거하기 딱 좋았다. 매끈매끈한 입술을 만들어준다 ㅎㅎ

스킨푸드 제품들은 전반적으로 다 좋은데 전에도 말했듯이 홍보가 약하다 ㅎ 그래서 내가 직접사서 써보고 쓰는 리뷰를 쓰고 있다. 좋은 제품은 많이 같이 써야 단종이 안되기 때문에 ㅎㅎ 여러분~ 스킨푸드 제품 좋아요~ 많이 사용하세요~ ㅎㅎ 추천 추천 강력 추천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