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속눈썸 펌을 안해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해본 사람은 없을것이다 ㅎㅎ🤣

한번 펌을 해보면 편하고 뷰러를 꼭꼭 하지 않아도 면봉으로 히팅해주지 않아도 쫙 올라간 속눈썹이 아주 편하다.❤️

필자 또한 아는 지인을 통해서 처음 해보았는데 신세계를 맛보고 주기적으로 펌을 하러 샵에 방문했었다.



하지만 매번 예약을 잡고 방문해서 펌을 받는 것도 필자에겐 너무 버거운 일이었다. 특히 퇴근하고 받을경우 펌하고 세시간이후에나 세수나 샤워를 할수 있는데 그게 너무 찝찝하고 답답했다.

일욜날가서 받아도 되지만 푹 쉬어야하는 주말에 샵에 가기란 넘나 귀찮은것… 😫😫

그래서 알아보게 된게 속눈썸 펌 셀프 시술!!😝

​많은 상품들과 리뷰를 비교해보면서 구매하게된

아던샵 셀프 속눈썹 펌👏🏻👏🏻👏🏻



많은 유튜브를 보면서 셀프시술하는 것을 보니 어려워보이진 않았다. 당연히 타인이 나에게 해주는 것이 훨 편하지만 혼자하기도 어렵지 않아서 채택!! 필자에겐 쉽게 따라할수 있는게 필요했다.


택배로 받은 상품은 고급져보이는 것이 좋았다. 패키지도 신경쓴 느낌이 맘에 든다


내용물들은 심플하게 딱 필요한 물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미니 면봉과 속눈썹 펌지, 글루, 롯드, 펌을 도와줄 애플리케이터, 전처리 프라이머, 펌제 1-2제 까지

딱 필요한 물품들만 딱딱!!

초보자들도 쉽게 따라할수 있게 구성해놓았다.


아주 알차게 준비되어져 있다. 그리고 제일 중요한 롯드!!❤️❤️



​사이즈는 S,M,L ,U로 U는 언더래쉬 용이다. 컬러는 무채색이라 깔끔한 모습이다. 그리고 초보자가 사용하기 좋게 빗살 무늬가 있어 속눈썹들이 안 엉키게 고정할수 있다.

필자가 보기엔 C컬로 구성된거 같은데 굵은 C컬이다. 전문가가 아니라서 ㅎㅎ 정확하진않다 ㅎㅎ



이 제품을 선택한건 롯드가 큰 이유였다. 사용하기 쉽게 결이 있어서 쉬워보였다.



이제 제품 리뷰는 그만하고 빨리 빨리 내눈에 시술을 해보아야겠다 ㅎㅎ

속눈썹 펌 해보신 분들은 알겠지만 시간이 지나 펌이 풀릴때쯤 되면 몇가닥은 올라가고 몇가닥은 쫙 뻗어있고 아주 지저분하게 되어져있는 것을 ㅎㅎ

그것때문에 한번만 펌을 해보신 분은 없을거라고 장담하는 것이다 ㅎㅎ



셀프 속눈썹 펌 전 필자의 눈상태.

필자는 무쌍에 짧고 숱이 적은 속눈썹이다. 그래서 샵에 가면 항상 ‘빠짝 올려주세요’ 라고 주문했다 ㅎㅎ


전처리제로 꼼꼼히 유분의 제거해주고


자신의 속눈썹에 맞는 롯드를 골라서 셋팅한다. 필자가 유튜브로 본 결과 무쌍일시 한 치수 큰 롯드로 하면 빠짝이 잘된다고 하더라.. 그래서 이 필자는 M사이즈 롯드로 셋팅했다. 그리고 저 종이테이프로 고정했다. 종이테이프 꼭 필요하다.!! 글루로만 붙이기엔 약하다..고정할땡 종이테이프!!



글루로 속눈썹 한올한올 잘 붙여주고 이 작업을 잘해야 모양이 이쁘게 펌이 된다. 글루 아낒 말고 듬뿍 썼다. 금손이 아닌 필자는 장비빨이다!! 글루 듬뿍 얹어야 잘 고정되고 맘의 안정을 준다.






1제를 바르고 펌지를 붙인다음 필자는 10분정도 해주었다. 설명서에는 12분이지만..속눈썹이 얇아서 10분만 해주었다

1제가 시간이 다 되면 닦아내주고 2제도 똑같이 바르고 펌지 붙이고 10분!!




그리고 시간이 되면 약제를 살살 걷어내고 물티슈로 살살 닦아낸다. 그후 전처리제로 속눈썹을 깨끗이 닦아내고 롯드도 살살 떼어내면 끝!!





이쁘게 찍고 싶었지만 어렵다… 무쌍이지만 잘되지 않았는가!!



좀더 빠짝이면 좋겠다는 희망이 있지만 그래도 잘되었다 만족 만족❤️❤️👏🏻👏🏻👏🏻👏🏻

다음번엔..다른 롯드를 사서 해봐야할거같다. 좀 더 빠짝을 위해서 ㅎㅎ


다들 셀프도 괜츈합니다!! 도전해보세요 간편하게 집에서 쓱쓱 너무 좋아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