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서른이 넘어가고 빡센 사회생활을 거치고 나니 탈모가 왔다.

정말 머리숱이 훅 줄어든게 느껴졌다.

 

영양이라하면 너무 잘 챙겨먹어서 문제인데. 언제부턴가 슥슥 빠지더니 한움큼씩 빠지는게 점점 마음이 아파왔다.

그래서 찾은게 탈모예방에 도움을 준다는 헤어토닉!!❤️

정말 헤어토닉을 여기저기 찾아보니 테라픽이 제일 후기가 많고 좋았다. 그래서 꾸준히 쓰는 일상템이다.

헤어토닉의 효과는 두피열을 낮춰주고 두피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어 탈모를 예방한다는 거에 있는데

필자가 오래써본결과 머리가 덜 빠지는 효과는 분명히 있다.

패키지는 이렇게 아주 고급스럽게 생겼다.

내가 산 헤어토닉은 프리미엄 라인이다.

혹여나 더 효과있을까 싶어 구매했지만 기본 타입과 크게 차이가 없는 거같았다.

그래도 프리미엄 헤어토닉 으로 사용하자는 마음으로 조금 다 비싸지만 선택했다.

#테라픽 을 봤을따 크게 문제될만한 성분은 없는거같다.

이제는 안쓰면 불안해서 여러개사서 재놓고 쓴다. 머리감고 잘 말린후에 두피 가까이 칙칙하면된다.

광고를 보면 두피에서 떨어져서 칙칙하던데…. 내 느낌엔 그건 실제로 두피보단 모발에 뿌려지는 느낌이다.

그래서 필자는 두피 가까이 뿌리고 손 끝으로 마사지하듯 톡톡해주는걸 추천한다.

 

두피에 뙇 뿌리면 싸한 느낌과 시원한 느낌 이 난다.

드라이후에 두피에 난 열을 낮춰주는거 같아 만족한다.

뿌리면 기름질거같지만 물같이 뿌려지고 시간이 지나면 흡수되면서 뽀송해진다.

액을 보면 투명하고 완전 물물한 제형이다.

그래서 두피에 막 뿌려도 기름지지 않는다.

탈모에 진심인 탈모인 여러분!!

헤어토닉으로 조금이라도 머리카락 붙들어봅시다.

저는 확실히 이 제품 사용하고 나서 평소 빠지는 거에 1/3은 줄어들었어요!!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