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에 스킨푸드에서 벚꽃에디션이라고 해서 푸드마스크중에서 베스트셀러 4를 선정해서 패키지 했다.  나 또한 요즘 미세먼지, 황사에 피부가 예민해져서 진정시킬 수 있는 마스크팩을 찾고 있었다. 스킨푸드는 제품력은 괜찮은데 생각보다 홍보가 안 되는 브랜드인 거 같다. 가격 대비 꽤 괜찮은 브랜드인데 말이다.

구성품은 이렇다. 내가 벚꽃 에디션과 버터리 블러셔 2종도 같이 구매해서 사은품이 꽤 많이 따라왔다. 아주 만족해 만족해 ㅎㅎㅎ

패키지 박스가 너무 귀엽지 않나요? 우 박스가 일 다했네ㅎㅎ 핑크핑크한게 딱 내 취향이었다.

열어보면 실제 판매하는 용량의 제품 4개와 토끼헤어밴드가 있다. 맨 첨에 저 토끼밴드... 애기 꺼야? 했는데 써지더라 ㅎㅎ 다만 어머니가 이상하다고 뭐라 하셔서 그렇지 ㅎㅎㅎ 그래도 구성은 알차게 꽉꽉 담겨있다.

마스크팩은 라벤더, 딸기슈가, 레몬딜버터, 허니슈가로 구성되어 있다. 왠지 난 라벤더와 레몬 딜버터를 많이 사용할 거 같지만 구성이 알차서 좋다. 슈가류의 팩들은 얼굴뿐만 아니라 몸에다 써도 바디스크럽처럼 쓸 수 있어서 좋다. 전에 쓰던 블랙슈가는 그렇게도 많이 사용했었다. 사용하고 나면 부들부들한 피부를 느낄 수 있어 좋았다.

어머니 요청에 맞춰 토끼밴드 컨셉샷 ㅎㅎ 귀여워서 한컷

솔직히 이런 패키지들의 특징이 원래 판매하는 본품보다 작은 용량들을 묶어서 판매하는 경우가 많은데 스킨푸드는 딱 정 용량 애들을 묶어서 아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게 만들었다. 스킨푸드 관계자분들 이런 이벤트 많이 해주세요~~~

샘플용 같은 살구, 레몬딜버터가 사은품으로 왔다. 최근 레몬 딜버터를 사용했는데 꽤나 괜찮다. 은근슬쩍 피부가 밝아진 거 같달까 ㅎㅎ 다음에 리뷰를 한번 쓰도록 하겠다. 이번에 이 에디션 너무 맘에 들어서 리뷰를 쓰고 싶었다. 

피부에 양보하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