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내가 잘 사용하고 있는 미샤 앰플을 소개하려고 한다.

정말 미샤는 앰플 맛집이다. 저렴하면서 기능도 좋아 아주 만족하면서 쓰는 만족템이다. 요즘같은 날씨에는 건조하고 일교차가 심해서 피부가 많이 예민한 편인데.

이 앰플은 정말 순하면서 트러블이 없이 속당김을 완화해준다. 그것은 바로바로 미샤의

‘ 타임 레볼루션 나이트 리페어 앰플 5X‘
안티에이징 집중 앰플!!





짜잔~ 병 패키지부터가 보라보라 한게 예쁘다.



양이 적어보이지만 은근 오래쓰는 템!!

정말 자기전에 뙇! 발라주고 수분크림 한번 더 발라주면

건조하지 않고 촉촉한 피부를 아침에 맞이 할수가 있다.




이름에서부터 나의 피부 시간에 혁명을 주는 템 아니겠는가~

내 탱탱피부 돌리도 ㅠㅠ 안티에이징 제대로!!

미샤 는 솔직히 내가 어릴때 유명 로드샵이기도 했고 한동안은 로드샵이란 이유로 질이 조금 떨어질거같아 크게 좋아하지 않은 브랜드이다.

그런데 이 제품이 좋다는 소문을 듣고 한번 사용해보기로 !!
요즘은 미샤가 앰플맛집이라 다르다고 ㅎㅎ
앰플을 잘 쓰면 피부가 쫙쫙 잘 먹어서 효과가 느껴진다.
그게 바로 미샤 앰플이랄까?


근데 왠일 미샤 앰플 소문대로 정말 좋더라!!

필자의 피부는 수부지 복합성으로 속당김이 있는 피부이다. 그래서 수분크림와 앰플을 잘 발라주지 않으면 아주아주.. 건조한 느낌… 정말 악건성이 아닌데도 앰플 바른날과 안 바른 날의 차이를 체감할 정도이다.



이 제품을 강력 추천하는 이유는 보통 안티에이징 제품을 잘못 바르면 기름져서 트러블이 나기 쉽상인데, 이 제품은 순하면서 안티에이징이 된다. 아주 맘에 들어!!
안티에이징이 ㅎㅎ 중요한 나이 아니겠는가~


딱히 성분들도 나빠보이지 않고 괜찮아 보인다.


앰플이 끈적이지않고 산뜻하게 발릴수 있는 제형이다.
콧물제형느낌이라 바르기는 편하다.

사진에서 처럼 쭈륵 느낌!!



정말 속당김 심하신 분들 꼭 사용해보세요!!

강력크 추천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