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속눈썹펌을 셀프로 하고 있다. 이 귀차니즘에 한달에 한번이 아니라 기억 날때 하게 되는 습관 ㅎㅎ 그래도 셀프로 하는 장점은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내가 하고 싶은 곳에서 시간있을때 할수 있다는 것! 솔직히 보기에는 좀 흉해도 한번하고나면 화장할때 편하기때문에 벗어날수가 없는 속눈썸 펌의 매력같으니 ㅎㅎㅎ

이번 펌도 도구나 펌제는 전에 사둔 아던샵 제품을 이용했다.
오늘은 로만사 롯드를 구입해서 내눈에 맞게 펌 시술을 하였다.
셀프라 전문가같지 않고 혼자하다보니 안 예쁘게 될수도 있으니 감안해주시길 바란다.

내가 하는 방법은 내 눈썹에 맞는 롯드를 선택해서 눈에 딱 붙인다. 지금 보면 속눈썹 위에 붙여서 안맞는 거같지만 딱 속눈썹 라인 1-2mm정도 위에 붙여야 잘 나오기 때문에 저렇게 보이는 것이다. 그리고 난 테이프로 고정을 해둔다. 셀프로 할때는 눈을 떴다 감았다를 반복해야 하기때문에 테이프로 롯드를 뙇 고정시켜둔다. 이 과정이 잘 되야 속눈썹 컬이 잘 나온다.

사진으로 보니 우글우글하이 난리났네 ㅎㅎ 글루로 속눈썹을 롯드에 붙여 고정시켜둔다. 이때 빠짐없이 한올 한올 잘 올려야 펌제가 골고루 묻어나서 펌이 잘된다.

이제 1제-2제를 각각 10분씩 해서 기다려준다. 속눈썹 펌하는 방법은 다른 포스팅에도 있으니 그걸 참조해주셨으면 한다. 

https://com4641.tistory.com/entry/%EB%82%B4%EB%8F%88-%EB%82%B4%EC%82%B0-%EC%95%84%EB%8D%98%EC%83%B5-%EC%85%80%ED%94%84-%EC%86%8D%EB%88%88%EC%8D%B9-%ED%8E%8C-%EB%A6%AC%EB%B7%B0%F0%9F%91%8F%F0%9F%8F%BB%F0%9F%91%8F%F0%9F%8F%BB

 

내돈 내산 아던샵 셀프 속눈썹 펌 리뷰👏🏻👏🏻

속눈썸 펌을 안해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해본 사람은 없을것이다 ㅎㅎ🤣 한번 펌을 해보면 편하고 뷰러를 꼭꼭 하지 않아도 면봉으로 히팅해주지 않아도 쫙 올라간 속눈썹이 아주 편하다.❤

com4641.tistory.com

내가 전에 올렸던 셀프 속눈썹 펌하는 방법이다. 여기에 좀더 자세하게 하는 방법을 명시해두었다 ㅎㅎ

완성샷

확실히 롯드만 바꿔도 컬이 다르다. 내가 아던샵 롯드를 보고 아던샵 키트를 샀지만 막상 내눈에는 맞지 않아서 별로였었다. 한번 셀프로 시도해보면 어떤게 나와 맞는지 알수 있게된다. 그래서 난 롯드를 새로 구입했고 그 롯드가 아주 만족스러운 상태이다. 아던샵의 구성이나 펌제에 대한 불만은 없었기에 따로 구입하지 않았고 셀프로 할때는 생각보다 글루가 많이 필요하기때문에 글루는 새로 주문을 했다. 그리고 한달에 한번 아니면 두달에 한번 펌을 하기때문에 글루는 좀 사용하다보면 굳어버려서 사용이 어렵더라 글루는 가격이 얼마하지 않으니 셀프로 계속하실 분들은 여유있게 구비해두시길 추천드린다. 

내가 사용한 롯드는 로만사 U컬 M사이즈를 이용했다. 보시다시피 무쌍이고 속눈썹이 눈꺼풀에 말려들어가는 눈이지만 저렇게 바짝 올려서 펌 연출이 가능하다. 똥손이라고 포기하지 말고 한번 도전해보길 바란다. 내 시간은 소중하니까 말이다. 정말 샵에 갈때는 내 시간을 그 사람과 조율해서 맞춰서 가야하고 씻는 시간도 생각해야 해서 아주 불편한 일이 한 두가지가 아니었던 걸 감안하면 셀프가 제일 속편하고 내 시간을 조절할수 있어서 좋다.

로만사 롯드에 관한 포스팅도 올려두었으니 참조해주시길 바라면서 이 포스팅을 마감한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