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원래 쓰던 투쿨포스쿨 쉐딩이 힛팬이 되면서 하나 장만해야겠다 하던 와중에 에뛰드에서 새로 출시한 유튜버 '조효진' 님과 콜라보한 제품 쉐딩이 대 할인이벤트를 하는 게 아니겠는가. 매번 투쿨포스쿨 쉐딩만 써서 색은 좋지만 약간은 질릴 때가 되어서 어떤 것으로 바꿔 사용해 볼까 하던 차에 눈여겨보던 새 제품이 세일 이벤트를 하니, 안 살 수가 없었다. 

이렇게 세트로 주더라 쉐딩을 사니까 브러쉬3개에 순정 크림까지 덤으로 주는 배보다 배꼽이 큰 행사 아주 맘에 들었다 ㅎㅎ 나는 3호 재조명을 선택했다. 쿨톤인 나는 쿨쿨한 색상이 좋아서 투쿨포스쿨 쉐딩도 모던을 썼었고 이번에도 쿨톤 컬러인 재조명을 선택

패키지가 너무 고급스러워 보여서 로드샵 브랜드 제품이라고는 생각이 들지 않았다. 아주 만족스러웠다.

딱 봐도 컬러가 쿨쿨하이 붉은 기를 싸악 뺀 그림자 컬러 아니겠는가. 아주 만족한다. 직접적으로 사용해 본 결과 그냥 쉐딩으로 보면 연하게 표현되지만 몇 번의 덧칠을 하면 그림자처럼 자연스럽게 안착된다. 난 쉐딩을 조금 진하게 하는 편인데도 만족했다. 진짜 자연스럽게 컬러가 뜨지 않으면서 착 달라붙어서 내 피부에 생긴 그림자처럼 보이는 착시효과!!

컬러를 진짜 잘 만든거같다.

사은품으로 받은 브러시 3종은 진짜 맘에 들었다. 은근 손이 자주 가는 브러시들이다. 난 브러시를 사랑하는 여자인데 이 제품들은 느낌이 뻣뻣하지 않으면서 훌렁훌렁한 느낌으로 살랑살랑 하면서 잘 발린다. 이렇게 표현하면 이해하시는 분이 있으실지 모르겠지만 진짜 좋은 브러쉬를 3개나 잘 받은 느낌이다.

반응형

+ Recent posts